노브레인 이성우, ♥임영웅 영어선생님과 오늘(12일) 결혼.."50에 신혼" [핫피플]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노브레인 이성우, ♥임영웅 영어선생님과 오늘(12일) 결혼.."50에 신혼" [핫피플]

이성우는 오늘(12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 결혼식을 올린다.
이성우의 결혼 소식은 지난 7월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전해졌으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당시 이성우는 자신의 SNS에 "저보다 더 (반려견) 두부, 넨네를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 표류중인 저의 인생을 맡기는 결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제가 살다 보니 결혼 한 번은 하네요. 아직도 믿기지 않고 신기하기만 한데 (이거 세 번, 네 번 하는 사람 어찌 하는 거..). 많이들 궁금해하실거 같은 그 분은 제 가슴에만 담아놓고 싶어서 보여주지는 않을 거예요ㅎㅎㅎ"라며 "아무튼 축하해주세요! 나이 50에 신혼이라는 단어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박수 많이 쳐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던 이성우의 예비신부는 임영웅의 영어 선생님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성우는 지난 8월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에 출연해 이같은 인연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이성우의 예비 신부에 대해 “형님이 원래 결혼생각이 없었다. 갑자기 결혼 얘기를 했을 때 제가 너무 좋더라. 형수님이 천사 같은 분이고 아름다우시고 천사같다. 어떻게 형이랑 이렇게 잘 맞지? 할 정도로 제가 다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이성우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신혼집과 청첩장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1976년생인 이성우는 올해 50세로, 앞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살림과 요리 고수의 면모를 보였던 바. 이성우는 약 30년 간의 자취 생활을 끝내고 가정을 이루게 됐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방송화면 캡쳐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4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2,069
Yesterday 4,998
Max 7,789
Total 551,280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