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장나라, 첫 고정 예능에 ♥촬영감독 남편 “너 출세 했다” (바달집)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910 조회
- 목록
본문
![[TVis] 장나라, 첫 고정 예능에 ♥촬영감독 남편 “너 출세 했다” (바달집)](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2/ilgansports/20251012200915555ckxs.png)
장나라가 ‘바퀴 달린 집’으로 24년 만 고정 예능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12일 첫 방송된 tvN 예능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북해도 편’(이하 ‘바달집’)에서는 삼 남매를 결성한 성동일, 김희원, 장나라가 ‘바달집’을 끌고 처음으로 바다를 건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과 만난 장나라는 “가만있다가도 떠날 생각하면 피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다. 안해봤으니까”라면서 “캠핑이기도, 방송이기도, 생활이기도 한게 혼돈의 카오스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도 “왠지 가면 재밌을 것 같고, 반복이다”라고 말했다.
남편의 반응도 전했다. 장나라는 “신랑이 나와 잘 맞을거 같다더라. ‘너 출세했다’고 했다”며 “듣자마자 바로 전화했더니 저녁에 잇몸 만개해서 퇴근했다. 너무 뿌듯하다고”라고 했다.
그러면서 장나라는 “다른 분들은 몰라도 제겐 톰소여의 모험급”이라고 걱정과 설렘을 드러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