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48h, 차트 정상과 조회수 폭발… 베이비몬스터 ‘WE GO UP’ 2000만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366 조회
- 목록
본문

이번 뮤직비디오는 퍼포먼스 비중을 과감히 덜어내고 곡의 메시지를 극대화했다. 멤버별 캐릭터를 사이보그, 초능력자, 스나이퍼 등으로 확장해 시각적 세계관을 입체화하며 한 편의 SF 액션 영화를 연상시키는 몰입을 만들었다는 평가다.
연출 톤은 네온과 메탈릭 텍스처를 중심으로 질감 대비를 키워 미래적 이미지를 구축했고, 클로즈업과 롱테이크를 교차해 캐릭터 서사를 짧은 러닝타임 안에 압축했다.
음원은 힙합 베이스 위에 브라스 리프와 훅의 반복성이 결합해 즉시성 높은 체감을 준다.
현지 반응은 조회수 지표와 동행한다. 뮤직비디오 코멘트와 리액션 콘텐츠는 콘셉트 소화력, 캐릭터 설계, 액션 연출의 합을 호평하고 있으며, 플랫폼별 전환 지표가 초반부터 안정적으로 붙고 있다.
지난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한 베이비몬스터는 14일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이후 음악방송과 다양한 무대를 통해 곡의 체감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kenny@sportsseoul.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