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200억설' 송가인, 자가 아닌 전세 산다…"애 둘 낳은 유부녀 NO" [엑's 이슈]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재산 200억설' 송가인, 자가 아닌 전세 산다…"애 둘 낳은 유부녀 NO" [엑's 이슈]

송가인은 지난 12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대한 억울함을 표출했다.
이날 허영만이 거주지를 묻자 송가인은 "서울 역삼동"이라며 "제 집은 아니고 전세로 산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2019년 TV조선 서바이벌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한 뒤 음악과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온 송가인인 만큼, 그의 재산과 주거 공간 규모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고, 이에 따른 가짜뉴스도 속출했다. 
송가인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200억 설'에 대해서도 여러 매체를 통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나태주는 송가인에게 "대중의 궁금증이다. 항상 어디 갈 때마다 송가인 얼마나 벌었을까 한다. 궁금하다. 도대체 이렇게 활동 열심히 하는데 대체 얼마나 벌고 돈 관리 누가 할까"라며 궁금증을 쏟아부었다.
덧붙여 신동엽은 "재정 관리는 누가 하냐. 관리해 주는 분 있냐"고 질문했다. 
송가인은 "재정 관리를 제가 하고 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마이너스 통장이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발표, "송가인뿐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오롯이 조회수만 노리는 가짜뉴스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받고 있다. 아직까지 이들을 직접적으로 처벌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피해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는 것 같다. 이번 기회에 가짜뉴스가 근절될 수 있도록 하루빨리 법적 규제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073
Yesterday 3,868
Max 7,789
Total 558,152
알림 0